건너뛰기 메뉴

예약방법

대관 절차 및 납부방식

  • 일반예약방법 : 회원가입 > 대관신청 > 센터•시설•장소 선택 > 신청일 및 시간선택 > 대관신청 > 결제(카드)

    행사대관방법 : 관리자와 상담 필수(063-539-5246~7)
    ※ 납부방식 : 관리자와의 상담을 통해 실제 대관시간 및 부대시설 사용시간을 확정하여 가상계좌 발급(카드결제시 사무실 방문 필요, 방문전 연락 필수)

    < 사용허가 조건 >

    1. 사용자는 시장의 승인 없이 그 권리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다시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사용 시간의 계산은 행사 등을 위한 시설물이 최초 반입 시이며, 사용 종료는 시설물의 원상회복이 완료되는 때로 하오니 사용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자는 행사진행 시 주차장 등 원활한 진행을 위해 진행요원을 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사용자는 안전사고 예방을 위하여 체육관 내·외부 등 안전 요원을 배치하여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사용자는 시설을 사용할 때는 선량한 관리자로서 주의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시설의 물품 또는 설비 등을 잃어버리거나 훼손하였을 때는 그 손해를 배상하거나 원상복구 하여야 합니다.

    6. 체육관 및 축구장 등 체육시설 내 음식물 등을 반입할 수 없으며, 시설부지 내 취사조리는 불가합니다.

    7. 사용자는 행사 진행시 직접 청소하거나 환경용역을 고용하여 사용 전과 같이 원상복구 해야하며 쓰레기는 정읍시에서 제작한 쓰레기 규격 봉투에 담아서 배출하여야 합니다.

    8. 체육관 내부 의자·테이블 설치 또는 에어바운스 등 체육이외의 용품 장비 설치시 바닥 커버 필수 설치해야 합니다. 이를 위한 시설 사용시간도 전체 대관 시간에 포함됩니다.

    ※ 정읍시 체육시설운영관리 조례 <제19조(사용자책임)> ②항에 의하여 사용자가 주관하는 행사 및 경기로 인하여 시설내에서 발생한 사고에 대하여 사용자가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문의처

063-539-5246~7